본문 바로가기
일상적인 세상

송도 센트럴파크 카페로 스탠다드스퀘어 다녀왔어요.

by 어제보다 한층 성장하는 오늘 2020. 7.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도 센트럴파크 근처 카페를
다녀왔어요!

다행히도 비는 안 오고
준비한 우산은 사용하지 못했지만
신나게 산책도 하고
맛있는 커피도 마셨네요!

제가 간 곳은
스탠다드스퀘어라는 곳이에요.


잠깐 저의 헤어스타일을 설명할게요ㅋㅋ
머리 간만에 올렸어요!
송도 센트럴파크 카페 찾기 위한
발걸음이 시원하고 좋았고
앞으로도 올리려고요



자 드뎌 스탠다드스퀘어 음료가 나왔습니다.
아메리카노와 자몽에이드!
아메리카노는 고소하면서
진했는데 정말 산미 좋아하는 저로써
반할 맛이었어요!


이 근처 사시는 분들 너무 부럽습니다.
여기 진짜 커피 맛집이에요!
저기 그라인더 따로 쓰시는거 보이시나요?
산미있는 커피콩과
고소한 커피콩을 나눴어요.
송도 센트럴파크 카페는 여기입니다.


아 그런데 단점이 좀 걸어야해요.
15분정도?
차 있으시면 쭉 가시면 되고
전체 사진을 제대로 못 찍은게 한이네요.

스탠다드스퀘어 검색창이용!
사진 많이 나올거예요!
역시 카페인이 주는 행복감이 있어요.
다음에 재방문의사 충분합니다~

장마가 가고 무더운 여름이 아닌
시원한 가을이 왔으면 좋겠네요.
송도 센트럴파크 카페는
스탠다드스퀘어입니다.

밤에 분위기 더 이쁘고요.
커피가 서울 어느 카페 못지 않아요!
저는 카페 매니저 경력 1년반입니다.
믿어주세요~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어요!
안녕히 주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