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적인 세상

구디 맛집 미켈고깃집 소고기 후루룩

by 어제보다 한층 성장하는 오늘 2020. 7.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작가입니다.
왜 자꾸 글은 안 쓰고
맛집만 찾아다니냐고
하실 수도 있는데 맛 평가또한
서평의 일부라고 생각합니다.
구디 맛집을 탐방했습니다.
어떤 고기가 올라갔을까요?
미켈고깃집 구로점으로 고고~




소고기에요~
회사 회식이었고 늦게 연락하는 바람에
자리 잡는데 오래걸렸어요.
그만큼 인기가 많은 구디 맛집이었어요.



밑반찬도 거의 먹고 찍었네요.
이런식으로 기본 셋팅을 해주세요.

저희 팀이에요~
우선 분위기는 저런 식이고요.
소고기 맛집이었습니다.
부드럽다기 보다는 퍽퍽한 느낌이
있는 소고기였어요.


양념소고기가 그나마 저희 스타일이었네요.
구디 맛집 미켈고깃집에서 고기를
굽습니다. 성격이 급해서 젓가락으로
뒤집고 난리났네요ㅋㅋ

냉면 소소 먹을만 했어요.
비냉이 좀더 나았습니다.
육회 얘기를 시작할게요.

육회 겁나 맛있습니다.
서비스로 주셨고 한 그릇
더 먹으려고 미션도 했어요.
네이버 미켈고깃집 공유하고
북마크 추가였네요.

이런 식으로 먹었습니다.
배 터질 뻔 했어요.
구디 맛집이고 미켈고깃집
한번 방문해보세요!
가격 할인도 많이 해서
가성비갑 소고기 맛집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